안녕하세요? 6월 신규수영초급반 저녁 8시반 강좌가 어제 마감되었다고 하던데.. 혹시 신규인 경우 기존회원도 없을텐데 언제부터 접수를 하여 마감이 되었는지 궁금합니다. 작년에는 신규초급수영은 20일 부터 접수했던데 올해는 더 빨라졌나요?